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이진리
초보 여행러 /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정확히 좋아하기
팔로우
Kyky 널스
나, 키키는 지금 캐나다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다. 환자들과의 만남,작은 아파트에서 꽃 기르는 재미, 캠핑을 즐기며, 사람 사는 이야기. 일상의 풍요로음을 깨닫는 삶을 꿈꾼다.
팔로우
스몰빅토크
흐릿한 감정이 선명해지고, 말하지 못한 마음이 언어가 되는 곳. 이제부터 연애비서와 함께 그 공백을 채워나가보죠.
팔로우
도쿄효니
도쿄에 살아요. 여행 매거진과, 일본 유학&취업 매거진 연재중! 일본에서 대학 졸업→컨설팅 펌에서 5년 근무→ 현재 일본 웨딩 미디어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보영
.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김유례
달마다의 기록
팔로우
Tom and Terri
톰과 테리 부부의 일상과 모험 기록. 저희는 글재주가 없어요.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에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김정완
시골 빈집을 고치고나서 인생이 즐거워진 전현직 디자이너, 경북 예천에서 아내와 함께 숙소 '죽림주간'을 운영중
팔로우
채민씨
써낸 글만큼 살아낼 수 있길 바라요. 그만큼 같이 잘 살아가길 바라요.
팔로우
정수지
현재를 설레며 살고 싶은 자유기고가, 요즘은 스웨덴에 살면서 느끼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bonita
낯선 곳으로 계속해서 떠나는 이유 삶이 견딜 수 없을 때 여행을 떠올리는 이유 여행이 주는 일상의 익숙함 그 안에서 마주치는 낯선 특별함 그 사이 감성을 적다.
팔로우
heather
언젠가 오롯이 글만 쓸 수 있는 날을 꿈꾸며. 회사에서 음악콘텐츠 기획자로 일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알리는 글을 씁니다.하루키, 중경삼림의 영원한 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팔로우
여행이라 쓰고 가출중이라 읽는 김광현
엄마 미안 오늘도 집에 못들어갈거같아
팔로우
그루
한동안 그림을 그리며 살았지요. 지금은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Nomadism
Nothing to loose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