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산적자 Jun 02. 2017

회사를 쓰다 - 콤보

일은 언제 해야하나?


일을 하려고 앉아 있으면 부른다


이대리


일을 시킨다.

알았다고 한다.


다시 일을 하려고 앉는다.

또 부른다.


이대리


일을 좀 하고 싶다.

시키지만 말고 일을 하게 좀 놔둬라.


집중할 만하면 부른다.

업무 연속성은 개인의 업무 퀄리티와 속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이걸 방해하는 팀장은 옳은가? 회사에 해가 되는거라고 생각한다.


계속 시키면 당신이 처음에 시킨 일은 언제 할까?

난 야근은 안한다.

정말 언제 일을 할지 알고 시키는건지 궁금하다.


당신이 휴가가서 결재만 할 때

나는, 우리는 행복했었다.

당신은 섬에 보내두고 우리는 업무에 집중하는 그런 업무 시스템을 만들고 싶다.

유토피아는 아니더라도 일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며


2017년 6월 2일 오후 7:18

퇴근길에

매거진의 이전글 회사를 쓰다 - 가성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