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를 해결하는 건 AI가 아니라 인간이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그들은 브랜딩 측면에서‘How’나 ‘What’보다 ‘Why’가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기 때문이다. 고객은 소비를 통해 자신을 표현한다. 자신의 가치관이나 정체성과 깊이 맞닿아있는 브랜드에 끌리는 것이고, 그렇지 않은 브랜드는 관심이 없는 것이다.
1. Less is More. - 미스 반 데어 로에
2. 편지를 짧게 쓸 시간이 없어 길게 쓰겠습니다. - 마크 트웨인
3. 완벽함은 더할 나위 없을 때가 아니라, 더 뺄 것이 없을 때 완성된다. - 생텍쥐페리
4. 어떤 바보라도 단순한 것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천재성이 요구되는 것은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5. 단순함은 궁극의 정교함이다. - 레오나르도 다 빈치
“만약 나에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시간이 주어진다면, 문제를 정의하는 데 55분을 쓰고, 나머지 5분을 해법을 찾는 데 쓰겠다.”
_알베르트 아인슈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