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는 꽃 너도 꽃 - 꽃그리기 연습

꽃그리기 연습입니다.

안녕하세요. ^^ 유천수연입니다.

브런치에 그림을 올리다보니 매거진으로 나눠 올릴 수가 있어서 나름 편하고 재미가 들려버려서, 제가 그렸던 꽃그림들을 시리즈로 올려볼까 합니다. 동영상도 같이 올려요. 예전에 그려둔거라 과정샷이 없는데, 앞으로 그리는 것에는 과장샷도 올릴 예정입니다. ^^


이 그림은 2년 전에 그리던걸 마무리해서 올립니다. ^^

https://youtu.be/9FvvaNwOs4I

오잉. 링크만 넣었는데 동영상이 뜨네요.

사실 말이죠. ㅎㅎ 제가 procreat이란 앱으로 그림을 그리는데, 과정샷이 찍히는걸 최근에 알았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제 작업을 동영상으로 보니 신기하네요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