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하루 한 번 만세시간

애들이 잠깰때 ㅋㅋ


만화나 애니메이션에서 아침에 일어나면 꼭 기지개를 켜잖아요.

뭔가 원래 그렇게 그려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아이들이 아침에 깨어나는 모습보니 저러네요 ㅎㅎ

둘이 똑같은 박자로 흔들흔들 기지개 ㅎㅎ


아마 저도 아이때 저랬겠죠.

하나도 기억은 안나지만요 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실종된 복근을 마지막으로 본때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