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운민 Sep 28. 2023

역사, 여행, 문화를 다루는 팟캐스트의 진행을 맡다.

OBS 라디오 팟캐스트 <운민의 여기저기거기> 1편

브런치에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또 홍보글인가 싶은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이야기입니다. obs에서 소중한 기회를 주어서 팟캐스트 진행을 맡게 되었는데 마냥 입으로만 이야기하러 하니 빠진 내용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방송해서 진행한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브런치에 글이라는 형태로 올려보면 어떨까 싶어서 다시 브런치 연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강진편 총 3편이 올라와 있고, 강릉편, 고궁편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이 방송은 총 일주일에 두번 올라갑니다. 하나는 제가 마음껏 주제를 선정해 그것에 관해 조금 깊게 탐구해보는 내용이고, 다른 하나는 전문분야의 게스트를 초빙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아직 처음이라 조금 서툴수 있지만 다행히 내용이 거듭날 수록 내용도 좋아지고 전반적인 방송의 상태도 한결나아지는 것 같습니다.


일단은 많이 들어주시고 게시판이나 댓글로 의견을 마음껏 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독자가 늘어나고 판이 더커지면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들으실 수 있고, 제가 방송했던 내용은 다음편부터 체계적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여기저기거기~


팟캐스트 링크 

운민의 여기?저기!거기~ : 팟빵 (podbbang.com)



작가의 이전글 경기도의 보석, 제부도를 가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