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reegarden Oct 19. 2021

현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하얀 쌀밥에 김이랑 김치 얹어서 먹고 싶다. 머릿속에 맴도는 수많은 이야기들 글로 쓰고 싶다. 걷고 싶다. 만나고 싶다. 이야기 나누고 싶다.


한데 그저 살아있는 게 너무 힘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고 싶다.

처절한 고통 속에서도 생에 대한 맹목적 의지는 도대체 어디에서 오는 걸까…


일상을 사는 이들이 부럽기 그지없다…

작가의 이전글 부디 계산없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