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띵선생
매일마다 스스로 독촉하는 작가 지망생. 동료들과 함께 에세이 <너는 어때?>를 출간하며 공식적인 글밥을 쌓기 시작했음.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자극을 주는 글을 쓰려함.
팔로우
회사선배 INJI
* 인자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직장생활 커뮤니셀러)
팔로우
쏭맘
주재원 남편 따라 미국에서 데이케어 교사로 일했고, 지금은 국제학교 다니는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낯선 도시
낯선 도시 속 이방인을 큰 주제로 글을 씁니다. 외향인 중에 가장 내향적이고, 내향인 중에 가장 외향적입니다. 나도 나를 알 수 없지만, 글을 통해 나를 알아가볼까 합니다.
팔로우
고은집
비혼자매, 서울 아파트를 사다. 짠내나는 내집마련기를 담아 봅니다. (추구미는 힙한 구두쇠입니다.) 유튜브에서도 만나요~
팔로우
글쟁이연어
1인 기업 이야기를 씁니다. 브런치에서 '글쟁이연어'란 필명으로 활동합니다. B2B창업 20년이 넘은 사업가이며 글세상과 비즈니스를 오갑니다.
팔로우
Mind Thinker
생각의 돛단배를 타고 마음의 바다를 항해하다.
팔로우
고인물
고인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분레터
오분레터는 하루 5분, 당신에게 도착하는 작은 편지입니다. 짧지만 단단한 이야기, 무심코 넘기던 감정들, 그리고 때로는 웃음이 필요한 순간까지. "5분이면 충분해요."
팔로우
최환규
퇴직심리학자 최환규는 직장에 근무하는 동안 일이나 삶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고, 퇴직 후에는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명연재
행복한 지구별 여행자
팔로우
프린스턴 표류기
아차하는 사이 AI 시대가 왔다, 부자도 천재도 아닌 내가 살아남는 방법들
팔로우
시가 별빛으로 눕다
30년 직장생활을 마치고 2년여 동안 요양시설에서 치매 노인들과 함께 하였고 현재는 AI,인권, 노인의 성,치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의와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예몽
독서, 여행, 바다를 좋아합니다. 퇴직 후 어릴 적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실행하며 일상을 보내는 일반인입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idle
……
팔로우
신재현
젊은 시절을 그리워하는 늙은이지만,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