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가비
가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양월송
양월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elly
30대 직장인, 에세이스트. 복잡한 도시에서 단순하고 단단하게 살아가는 법을 고민합니다. 나를 지키는 관계와 일상의 마음 챙김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최호용
65세, 12년 전국 정부 청사, 기업체, 단체, 학교에서 인간관계와 소통의 표현을 주제로 특강 전문 강사로 활동. 브런치에 표현하는 용기와 나 답게 사는 법을 기록한다.
팔로우
성자가 될 뻔한 청소부
어제도 인도로 돌진한 차량이 있었어요. 나만 조심한다고 안전하지 않더군요.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는 나라. 그 출발은 교실, 선생님과 아이의 관계 회복! 그 여정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Henri
A publisher who explores the intersection of personal experience, social structure, global context.
팔로우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르망
글을 쓰게 되면 순수한 기쁨과 고통이 함께 피어납니다. 이 순전한 아름다움의 결들을 사랑하기에, 계속 글을 쓰게 되나봅니다. 작은 글방, 다정한 걸음 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윤병옥
성찰하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영화의 텍스트속에서 심리학적 상징을 찾고 해석합니다.
팔로우
노석
고생에 고생을 거듭하며 용솟음치는 정열로, 불꽃처럼 활활 타오르는 생명으로 엮은 글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팔로우
박갑식
[박갑식의 영화인문학] 개인유튜브 시작했습니다 현재 진주경상국립대 평생교육원 강사로 활동중입니다 87학번으로 역사를 전공하고 결혼 후 대학원에서 교육학으로 박사과정 수료했습니다.
팔로우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Free Free
이 시대 리더십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어저씨의 뒷주머니
40대/ 유부남/ 투아들/ 사무직/ 대학원생/ 러너… 그냥 평범한 보통의 아저씨
팔로우
문 예동
시화(詩畵)를 연재하고 소설을 쓰는 문 예동입니다. 고단한 삶에 쉼표 한 번 꾹 찍고 갈 수 있는, 그런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오조준
Manual 대로 살지 않는 삶
팔로우
마음놀
마음놀심리상담센터의 대표이자 아마추어 플루티스트입니다. 심리, 예술 에세이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남미정
남미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