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hn Feb 14. 2016

언젠가는 끝이 나는 터널처럼



힘들겠지만 나는 이제 인내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
잘 하고 있다 생각하면서도 여전히 먼지같은 기억 하나에도 마음이 시린걸 보면 나는 아직 그 터널을 제대로 빠져 나오지 못한 모양이다.
아니면 자신있게 내 것이라 믿었던 것들이 잔인하게 내 손안에서 사라져 버리던때의 상실감이 여전히 남아서 일 수도 있겠지.

인내하며 때를 기다리는 것.
때를 기다리며 인내하는 것.

그렇게 온전한 내가 되어가는 것.


힘들겠지만,

나는 이제 인내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드디어 나는 너에게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