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남편덕후 Jan 12. 2019

남편덕후 그림일기 064

행복하자 아프지말고2




-
요즘 노래 1도 모르시는 종수님인데 나랑 결혼하시더니 일취월장 하셨다ㅋㅋㅋㅋㅋㅋ
빵 터졌더니 하루종일 부르고 계시네......ㅋㅋㅋㅋ
이 죽일 놈의 생리통도 종수님과 함께라면 마음만은 즐겁게 넘길 수 있습니다아!!



매거진의 이전글 남편덕후 그림일기 06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