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로지마
변시9회. 로스쿨과 송무 이야기를 씁니다. 상담요청과 피드백은 nolawschoolstay@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식미
신문사를 하면서 경험했던 일들을 소소하게 나누고 가끔 힐링 단편소설을 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란지교
진로 유목민. 모든 노동을 존중합니다.
팔로우
Dain
茶仁 ... 다니며 읽거나 느끼다... 더해지는 생각... 한 줌의 글... 다인의 시선으로 관찰하고 기록하는 메시지 생산자. 글품쟁이.
팔로우
남정은
웬만한 사람
팔로우
시크seek
<바꾸는교회> 담임목사, 선교적교회와 열린 사역, 112개국 세계일주, <떠나보니 함께였다> 저자
팔로우
정수현
소규모 디지털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디자이너. 집착하는 것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권하다
권하는 사람, 책 읽는 마케터, 스타트업 다니는 직장인
팔로우
최지미
책 <더 이상 웃어주지 않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여성들의 쾌적하고 자유로운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인플래닛
최신 트렌드부터, 이슈, 연예, IT, 라이프까지 담은 고품격 매거진
팔로우
puding
지금의 감정에 소중해지자. 다시는 못만날 수 있는 인연을 떠나 보내고. 소소하게 읽을 수 있는 사랑보관함 / 카카오톡 상담창구 @나미야잡화점 주인
팔로우
Ten
끄적끄적 생각을 남깁니다
팔로우
우즈키
극한직업인 근로감독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uwomanB
어쩌다보니 공무원입니다. 현실 '여성-주무관'의 일상, 단단해지는 이야기. 혼자서 잘 사는 이야기. 제 꿈은 언제나 작가였습니다. 앞으로도 그렇습니다.
팔로우
태리우스
En Hakkore Books 디자이너. 7급 공무원이었으며 책과 빵으로 힘들고 슬픈 사람들을 돕는 크리스천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아진몽
(현) 새로운 분야 도전 중. (구) 기타 공공기관 정규직 1년, 부부세계여행 1년 4개월, 준정부기관 정규직 4년 9개월, 대기업 정규직 5개월, 경제단체 인턴 4개월
팔로우
미즤
하고싶은 것을 원하는 때에 할 수 있는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일연
로스쿨을 졸업한 후,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법정에서 그리고 삶에서 마주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이 기록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기신
작가, 변호사. 기신의 브런치입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이야기가 세상을 구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이야기를 만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