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성국 Feb 13. 2020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 오픈 채팅방을 개설했습니다

매일 아침 브랜드 비밀을 만나보세요!

매일 아침
브랜드 비밀을 만나보세요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 오픈 채팅방을 개설했습니다. 3~4년 동안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 시리즈를 써오다가 이제는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이야기하고 싶어서 개설하게 되었는데요. 


매일 아침 브랜드와 관련된 아티클과 기사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해보려 합니다. 브랜드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와 주세요 :) 


#오픈채팅 링크

https://open.kakao.com/o/gOCvXUWb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

https://brunch.co.kr/brunchbook/brandsecrets



2020년 2월 13일
오픈 채팅방 게시글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러쉬 브랜드에 대한 아티클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NO SNS를 선언할 정도로 파격적인 시도를 많이하는 러쉬가 최근 호주 산불 캠페인도 정말 러쉬답게 진행을 했는데요. 

기후재난으로 발생한 피해와 자연 복구 작업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부쉬 야생동물 기금을 신설하고, 코알라를 본 떠서 만든 올 더 와일드 띵스 솝 50,000개를 판매하여 수익금을 기부한다고 합니다. 

러쉬의 이러한 캠페인은 단발적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진정성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러쉬는 비영리단체 SOS(Sumatran Orangutan Society)와 함께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오랑우탄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NO_SNS를 선언한 러쉬
https://brand-secrets.tistory.com/39

#러쉬캠페인_호주산불
https://lush.co.kr/board/view.php?&bdId=article&sno=108

#러쉬캠페인_오랑우탄지키기
http://www.greenpost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0740

*매일 아침 브랜드와 관련된 아티클을 공유드립니다. 알고 싶은 브랜드가 있으면 말씀주세요!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잘 정리하여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일잘러가 야근을 피하는 3가지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