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8
명
닫기
팔로워
68
명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재학
-학교는 작은 사회다. 사회에 있는 것 다 있다. 아이들과 생활하면서 어른들의 모습을 적는다.
팔로우
장블레스
글쓰기로 공감과 소통, 치유와 회복을 통해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고 성장하길… 다른 사람이 아닌 자신이 되고 그렇게 보람차고 행복한 삶을 펼쳐가기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히피니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며 여행하는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히피니스☀️ 자연스러운 히피라이프를 지향하고 몸과 마음에 자유를 주기 위한 삶을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정성균
삶의 현장에서 건져 올린 생각과 마음의 결을, 책 속 문장과 함께 조용히 전합니다. 스친 만남이 믿음으로 이어져 각자의 하루에 힘을 더하는 장면들을 담담히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권해강
비즈니스와 기술이 만나는 지점에서 사업전략과 프로세스를 그려내고자 합니다. 컨설팅, 현업, 유럽법인 설립운영 경험을 나침반삼아 모빌리티산업 미래 방향성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자몽
자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영
계속해서 쓰는 사람 헬로우조조 (2008.06.15~) 키포 대표 (2025.07.03~)
팔로우
박성영
박성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래언니
브랜드의 시작과 성장, 고민을 글로 기록하며,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꿈꾸는 1인브랜드, 10년차 자영업자
팔로우
글쓰는 속옷가게 사장님
제 꿈은 마음요리사입니다. 마음을 요리하고 내어주는, 아이들의 엄마이자 당신의 글 속 친구이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기억정원
안녕하세요! 저는 일상 에세이 작가인 기억정원입니다. 사소한 일상 속에서 느꼈던 감정과 생각을 다루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알아봤자면서도알고싶은
알아봤자면서도알고싶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avid
David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연
세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금희
쿠키뉴스 칼럼니스트, 저서<최금희의 그림 읽기> 영등포문화원, 서울시 50플러스 강사, 도슨트
팔로우
조직실험실
대기업 조직 현장에서 이론과 실무, 데이터를 넘나들며 조직의 진정한 변화를 실험하고 탐구하는 15년차 조직개발 실무자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