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들꽃 일원이 Oct 20. 2016

하나의 꿈 추억 웃음

하나의 꿈과

하나의 추억과

하나의 웃음이 함께했던

재기발랄했던 여고시절


성숙미 넘치는 모습으로

제2의 인생을 설계하며

출발했던 신세계

 

신세계를 거닐며

수많은 상황속에 동반자 되어

흘러온 세월


각자 삶의 목표를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시간들

삶의 무게를 저울질 하는

현실속에서 성공과 실패의 문이 함께한다


학교의 역사와 함께해온

선배 동창 후배들이 어울려 펼친 축제의장


강물이 유유히 흐르듯

변해버린 스승과 제자의 모습

흘러온 세월의 흔적들


고난의 무게를 내려놓고

일등과 꼴등도 없는

재기발랄한 십대소녀로

거듭나는 시간


스승과 제자

선 후배 동창들

모두가 하나된다

작가의 이전글 동창이라는 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