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인잠 Jun 30. 2020

책이 소개되었어요.

저의 책 내용이 그림으로 표현되었어요.

그림으로 그리시는 작가도 참 대단하시네요^^

아직 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이 계시면, 살짝 보러 가 주세요^^

어디선가 저의 이야기를 듣게 되신다면, 살짝궁 응원도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이 자라 가고 있고, 행복하게 잘 크도록 제가 더 노력할게요

책이 출간되기까지 진심으로 응원해주시고 한마음으로 지켜봐 주셨던 독자님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https://1boon.kakao.com/bookbanggu/251


(미리 말씀드리자면, 악성 댓글은 사양하겠습니다.

생각이 다를 수는 있으나, 같은 표현이라도 인격적 모독이나 인간에 대한 존중이 느껴지지 않는 글은 저도 외면하겠습니다. 저는 이제 그렇게 살기로 했으니까요.)

작가의 이전글 바쁘신데 투고해서 죄송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