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0
명
닫기
팔로잉
420
명
레몬숲
나르시시스트와 신혼이혼 후 새로운 삶에 대하여 씁니다. 저의 글을 통해 누군가가 살아나며, 세상을 좀더 밝히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바람
바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파니
돈도 집도 자식마저 없는 아재지만 여전히 지금을 살고자 만들고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처음달
떠다니는 단어들을 조각내고 다듬어요. 그게 여기서 제가 할 일인 거 같아요.
팔로우
영추
에세이, 아이들과 함께 만드는 독서노트
팔로우
나엘
감사로 시작한 기록여행의 시작으로 .저서) 엄마가챙겨주는청소년의아침식사 (2017/레시피팩토리) 800일간의 독서여행 (2023/미다스북스)노래가 숨결이 될 때(2024)
팔로우
이영진
수필춘추 신인상(수필), 종로 문협 신인상(시), 다솔문학상(시), 월간 문학 신인상(민조시), 산문집 <내가 사랑한 소소한 일상들>, 시집 <시와 그림이 만날 때>,
팔로우
모현주
싱어송라이터, 작가, 유아 발레/바레 강사, 인류학 박사 (UNC 채플힐)
팔로우
아침아빠
금융사 25년 근무 후 안식년 1년 휴직동안 매일 딸의 아침 밥상을 만들었다. 다시 복직하여 새로운 글쓰기를 준비중.
팔로우
희원이
¶확신의 '의원내각제' 지지자 ¶독일식 토대로 아일랜드식, 뉴질랜드식 등이 참고사례 ¶5년 단임제→직선 전자투표(절충형, 국민참여형) 의원내각제로 즉시 전환 [최신 로드맵]
팔로우
I am YS
30여년 한국을 떠나 살다 잠시 돌아와 글을 씁니다. 90년대(20대)에 미국의 벤처(스타트업)회사로 갔다가, 실리콘벨리에 정착한후 반도체 관련 개발자로 일하고있습니다.
팔로우
말선생님
출간 작가. 16년차 언어치료사, 8살 딸엄마, 다시 대학원에서 학습장애를 공부하는 사람, 저서 <<말이 쑥쑥 자라나는 그림책 육아>>, <<조용한 엄마를 위한 말자극>>
팔로우
hansol koo
hansol ko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그림글임
스토리를 좋아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글과 그림을 지어요. 짧은 글을 좋아해요.
팔로우
임지성
느즈막에 남자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 육아휴직 후 아이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빠가 처음이라 겪는 일상의 소소한 것들을 글로 남기려 합니다.
팔로우
이요마
이번에 요구한건 (내일까지가) 마감이야
팔로우
오렌지양
상큼 발랄한 오렌지양이 가족을 통해 배운 '인생의 단맛과 쓴맛'을 함께 이야기하며 공감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미니맥스
미니맥스의 브런치입니다~ 회사다니고 글 쓰고 경제분야에서 활동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MOMO
장애인 인권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민호라고 합니다. 문화와 예술에서 포착되는 인권 문제를 관찰하고 글로 남기는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체리봉봉
새하얀 백지에서 무지개로 변신하는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발행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