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유일 Nov 19. 2017

영등포구 정책 설명회 삽화작업

work-!














일러스트+포토샵

디지털드로잉

.

20171117

.

영등포구 정책 설명회

삽화 이미지






안녕하세요 :) 유유일입니다.

너무 오랫만에 브런치에 소식전하네요-

다들 안녕하셨는지.

그 사이 계절이 바뀌었네요.

추석연휴 이후 저는 너무 많은 일이 있었어요-


지인 위주의 일러스트 수업이나, 만들기,그리기 소모임

이사, 새관심사가 생기는 등-

여러가지 재미있는 시도들을 하고 있습니다. :)


그러던 중

정말 급하게 들어온 외주작업.

@@ 그림처럼 저도 열심히 달렸습니닷...
















일부러 중성적인 캐릭터를 그렸어요-.

어떤 고정관념을 주고 싶지 않았거든요.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도록-.





















그리면서도 이인삼각하는 두 캐릭터의 호흡을 생각하며 

잘 어우러지도록 신경썼습니다.

화이팅! 민관이! 



영상에 사용 된 이미지   :)








영등포구청 정책 설명회

홍보문에 설명을 돕는 그림으로 

사용되었네요. :D










그림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허용없이 사용, 배포, 수정하시면 법적인 처벌을 받습니다.

Copyright 2017. (u.u.il) All rights reserved.

매거진의 이전글 고양이가 만지고 싶은 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