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유일 Oct 10. 2019

비누 도장 만들기

디노비누의 반려동물 비누 '나리 앤 슈나'






디노비누의 스테디 셀러 12번 반려동물 비누 '나리 앤 슈나'  

나리 앤 슈나는 디노비누 사장님의 반려견 이름이에요.



색상이 같은 1번 비누와 구별하기 위해서 비누에 찍을 인을 새로 디자인하기로 했어요.







이제는 볼 수 없는 나리를 기념하고자 나리의 행복한 표정을 그려보았습니다. :)

여러번 작은 수정을 거쳐서 3개의 후보를 뽑아보았어요.










비누 도장의 경우 비누가 마르기 전 살짝 무른 상태일 때 그 위에  아크릴 재질의 도장과 고무망치로 쾅 쾅 새겨 넣습니다. 그림에서 검정색 부분이 홈이 됩니다. 안으로 들어가는 부분이에요.

이 때 면적이 너무 넓게 잡히면 비누 형태가 전체적으로 퍼지고 예쁘지 않게 되기 때문에

홈이 되는 부분을 가능한 없애고 선 중심의 형태로 만들었어요.

선택은 가장 심플한 아래의 이미지로 결정❣













도장이 도착하자 마자 비누 짜투리에 찍어보았어요 :)

예쁘다 예뻐❤️

글씨랑 눈이랑 코도 아주 잘 찍혔네요.


이제부터 '나리 앤 슈나'는 요 도장으로 찍어서 완성된다고 해요.

하지만 숙성 기간이 있어서 판매는 내년 2020년에나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아 참, 그리고 내년엔 슈나 도장을 만들기로...!  :)

슈나 질투하지말아요~




디자인 : uuil

사진 촬영 및 보정 : uuil





디노비누

 dinosoap.co.kr


디노스랩

 https://www.instagram.com/dinos_lab

메뉴얼 디자인, 제작, 

메뉴얼 디자인, 제작, 인쇄메뉴얼 디자인, 제작, 인



Copyright 2019. (u.u.il) All rights reserved.



매거진의 이전글 9월 드로잉 스탬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