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동 Dec 26. 2020

내가 기억하는 아름다운 풍경이 있어

내가 기억하는 아르ᅡ운 풍경이 있어. 우리가 함께 떠난 속초 바닷가에서 내가 사진을 열심히 찍는 동안 너는 모래사장 여기저기를 돌아다니고 있었지. 뭘 잃어버린건가 싶어 다가갔을 때, 너가 내 내민 것은 작고 예쁜 조개 껍질이었어. 선물이라고 말하며 웃던 너의 모습을 보며 나는 영원히 이 순간을 잊지 못할거라고 생각했어. 너는 이 넓은 모래 사장에서도 부지런히 나의 행복을 찾았구나. 아름다운 풍경을 선물 받은 덕분일까. 나는 내가 생각하는 나보다 훨씬 더 행복한 사람이 되었어. 너 덕분에 사랑이 사람을 성장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배웠고, 사랑의 끝이 꼭 미움이 아닐 수 있다는 사실도 배웠지. 이제는 전할 수 없는 이야기를 여기다 적는다. 수신인은 ‘너이지만 수신처는 ‘나일 수 밖에 없는 이야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어떤 이별은 사랑보다 더 소중하고 애틋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