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2
명
닫기
팔로잉
182
명
궁금한 민지
순정과 세속 사이에서 줄을 타는 글을 씁니다. 사랑과 욕망에 관한 에세이『우리에겐 에로틱한 이야기가 필요해』를 펴냈습니다. 미술 감상글과 자본주의에 대해 종종 씁니다.
팔로우
Freese design
Product designer 프리즈입니다. 광고대행사 디자이너를 시작으로 인하우스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자리잡아, 성장을 위한 발자취들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성빈
네이버클라우드 브랜드 디자이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생각 위를 걷고 꾸준히 걷고 그리고 함께 걷는 것임을 믿습니다.
팔로우
지성민
출간 작가, 강사, 인프런 지식 공유자, UI / GUI / BX 디자이너, 에디터(Surfit, Wepick, Piik)
팔로우
사라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인을 하고 있고, 책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최성우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안과 커피챗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두부언니
UX/UI 실무 기록 / 새로운 제안에 열려있습니다
팔로우
룬다
삶의 궤적은 어떻게든 연결된다 믿고 조금씩 전진하는 기획자
팔로우
서점직원
뻔한 이론이 아닌 실전적인 UI/UX 이야기를 전합니다 / 문의 : fbrudtjr1@nate.com
팔로우
도토리
디자인이라는 숲을 10+n년 째 탐험중. 누군가에게 네비게이터가 될 수 있다면 좋겠다는 마음.
팔로우
지수연
주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성장을 담은 보관함입니다.
팔로우
장철우
"팀장 프롬프트 : 순간을 돕는 30가지 질문" 저자입니다. 조직심리학을 기반으로 리더십을 , AI를 활용한 기획력을 기업에서 강의합니다.
팔로우
수진
파트타임 크리에이터, 풀타임 고양이 집사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김물개
실리콘밸리에 사는 마케터 출신 UX 디자이너. 잘 다니던 회사를 때려치우고 30대에 한국을 떠나 현재는 외노자 적응 중. 별명은 김물개, 의외로 낯가림이 있어요.
팔로우
이재구
제품과 세상에 대한 복잡한 이야기를 쉽게 전달하기위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욜수기 yollsugi
범용성 넓은 기획자를 꿈꾸며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갑니다. 블록체인, 테크, 스포츠, 페스티벌, 음악, 미디어, IT, 라이프스타일, 생산성에 이르기까지 영감받은 모든 것을 나눕니다
팔로우
박민지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사람과 기술에 관심이 많아 기술을 자연스럽게 사람에 녹이는 방법들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chul
무거운 일을 가볍게, 가벼운 일을 무겁게 이야기하는 사람. ‘굳이’ 그러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