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4
명
테서스
35살에 중고신입으로 리스타트하여 이제 14년차. 프로이직러(!)라 불릴 만한 이직이력을 쌓은 직장인, 필명 테서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비정기적으로 글 올리겠습니다.
구독
한성국
영상의 시대라고 불리는 요즘, 오히려 '글 잘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케터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파헤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생각을 글로 씁니다.
구독
노마드커넥터 이지
새로움에 도전하는 사람. 42개국을 여행한 세계여행자로 스타트업 여행 에디터를 거쳐 창업의 길로 들어왔습니다. 노마드 워커를 연결하며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구독
달디단
여름 | 노을 | 블루 | 오늘 | 소유하고 싶은 단어로 채우는 빈칸들.
구독
반달
눈코 뜰 새 없는 프리랜서를 꿈꾸는 반백수.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한다. 아동/성인/가족 상담과 그림책 치유 프로그램 진행. **blume0522@naver.com
구독
자유로원
거제도로 이사 간 기획자. 분야의 한계가 없는 폴리매스입니다.
구독
박상우
인문학과 예술에 관심이 많은 요리사입니다. 곳곳을 여행다니며 해외에서 오랜시간 거주중이며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싶습니다. ^^
구독
Nancy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교사 워킹맘. 학교에서, 가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일화 속 나의 마음을 기록하고 그안에 숨은 상처를 되짚어보고 위로하고자 글을 씁니다.
구독
푸른국화
요리를 통해 위로받는 직딩. 그래서 위로 한 스푼 얹은 레시피를 전하고 싶습니다. 장래희망은 좀 모자란 할머니로 늙어가는 것입니다. 아직은 가끔 뒷목을 잡습니다.
구독
노매드헐
도전이 있는 여행은 인간을 성장하게 합니다. 노매드헐은 글로벌 여성 여행자 앱이에요. 더 많은 여성들이 여행을 통해 더 큰 세상을 보고,자신감 있는 여성으로 성장하기를 희망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