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4
명
닫기
팔로워
84
명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한희주
한희주의 브런치입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꾸며 일상을 여행하듯 살아갑니다..
팔로우
나귀
아프리카에 사는 나귀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지희
정지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ellyjung
다양한 직업을 가져 봤고 오랜 기간 공부하는 시간도 있었다. 이상적인 삶을 꿈꿔오다 사진을 만났다. 그 안에서 삶의 여러 의미들을 발견했다.
팔로우
허진년
문장이 나를 이끌어 주기를 희망한다~* 시집 <빨랫줄에 행복을 널다> 외 2 권 Strict to the basic ~* 멋진 인생! 뛰어서 가자! 달리며 살자!
팔로우
때때로
늘 어딘가 중간에 있습니다. 열심히는 부담스럽지만, 성실하긴 하기에 그 어디즈음 "때때로"쯤 있습니다. 책을 읽고 후기를 쓰다보니, 나의 이야기도 남기고 싶어 "때.때.로."씁니다
팔로우
이선영
이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신
매주 하루, 가끔은 나와 또 가끔은 우리의 다정한 하루와 고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지유
장지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pplepie
ISTJ 초등교사이자 6세 아이의 엄마. 아이들의 말과 행동을 곰곰이 생각하고 탐구하여 글로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로운
모든 순간에 밑줄 그을 필요 없더라도
팔로우
류하리
성찰과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림에세이 연재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류하리입니다.
팔로우
다소미
삶에서, 여행에서,그리고 책을 읽으며 떠오른 생각들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권나연
권나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tarCluster
도덕을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배우고,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진심이 담긴 글을 읽는 것을 사랑합니다. 그런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노희순
노희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노을
20여 년간 도시에 살다가 시골 작은 학교에 초등 교사로 발령 받았습니다. 순수한 아이들을 만나며 인생의 큰 행운이 시작되었고, 도시 촌사람이 철이 드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