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1
명
닫기
팔로잉
151
명
김자옥
에세이 <우리는 조금 더 예민해야 한다> <그런 어른> <참견은 빵으로 날려 버려>를 썼고, 일상의 생각을 나누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우형
삶에서 얻은 경험과 성찰을 글로 담아냅니다. 20년 넘는 직장 생활과 다양한 만남 속에서 배운 것들, 흔들렸던 순간들까지 표현하며 진심과 작은 성취, 아름다움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관장
국내 TOP 화학회사 재직 중, 피트니스 센터 프랜차이즈 대표(직영점 6개 가맹점 2개), 직장인 투잡으로 연평균 순수익 월 5천 벌고있는 대리, UNIST 최우수등급 졸업
팔로우
AZ
과거의 일들을 기록하고 현재의 심정을 기록합니다. 기록을 통해 기억하고 정리하며 미래를 그려나가고 추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제야
수많은 나의 점들이 언젠가 하나의 선이 되길.
팔로우
목하
놓쳤던 것을 글로 씁니다. 아쉬움이 깨달음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하며.
팔로우
로이홀릭
글쓰는게 좋아. 마음가는대로 글을 써요.
팔로우
lena J
안녕하세요. 소소한 수필을 즐겨 쓰는 lena J 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마음이 지쳐가는 시간들을 겪는 누군가에게 작은 웃음이 되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애기곰
쌍둥이를 키우며 백수 남편 10년 부양기를 씁니다. 끝까지 사랑하는 법을 연구 합니다.
팔로우
아테냥이
늦은결혼 에세이를 통해 나이와 무관한 서툰일상을 주제로해서 저마다의 삶의속도, 가족, 사랑을 이야기하기 좋아합니다. <마흔에 첫 경험입니다> 브런치북 연재완료. 신혼여행기 연재중
팔로우
김바비
잘 살아보려고 애쓰는 20대 K-장녀의 이야기
팔로우
현모양처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남자” 현모양처입니다.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것들을 연구하고 나눕니다. 같이 오늘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팔로우
피넛
에네르기획자 피넛. 낮에는 IT 서비스를 기획하고 밤에는 쓰고 그려요.
팔로우
세렌디피티
이전 필명은 '항상지금여기'였습니다. '세렌디피티'로 필명을 바꿨습니다. 행복하게 일하기 위해 퇴사 후의 인생 3막을 준비하는 전직 공무원입니다.
팔로우
최환규
퇴직심리학자 최환규는 직장에 근무하는 동안 일이나 삶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고, 퇴직 후에는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조영철
안녕하세요. 앎고 있는 병에 대해서 조심스럽지만 자기해방적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육관련된 글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위시웍스 김작가
위시웍스 김작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해외영업 23년차 만년 팀장이고, [취업하면 행복할 줄 알았는데]의 저자입니다. 책을 쓰고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온리원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과 나만의 시간을 좋아하는 지방직 공무원 팀장, 삼 남매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제노아
기업가, 고위경영자,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로.. 이제는 경험과 깨달음으로, 가족애, 기업가 정신, 자신의 성장과 성찰로 건강한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출간 준비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