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엄마A Jun 12. 2021

내가 내가 카카오 메인이라니…!

내 딸은 유교 걸

카카오 메인에 걸리고 처음으로 조회수가 1000을 넘었다
감사합니다

친한 동생에게 연락이 왔다.

언니 꿀띠가 카카오 메인에 있어!”

동생은 (남편도 구독 안 하는) 내 브런치 구독을 눌러주었다.

인스타에 종종 그림일기를 올리는데

사실 브런치에도 올리는 건 아는 사람이 몇 없었다.

잔잔하던 내 브런치에 조회수 4000이라니..

얼떨떨하면서도 기분이 좋았다.


나는 유독 ‘잘한다 잘한다’해주면 더 잘하려고 하는 유형의 사람이다.

이런 우연한 행운과 격려와 칭찬은 너무 좋다!

봐주신 분들 다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꾸준히 해볼게요.

메인에 올라간 “내딸은 유교걸”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남의 애는 빨리 큰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