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8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82
명
병 밖을 나온 루기
평범한 보통 엄마의 읽기와 쓰기. 계속 자라는 어른을 꿈 꿉니다. 소소하고 재미있는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픈 중)입니다.(루기=벼룩이)
구독
밍크
-10년차 경찰관, 교대근무자-내향형 인간-멍뭉이(대형견) 엄마-딩크족-샤이 페미니스트-현 플렉시테리언/ 전 페스코-현 미니멀리스트/ 전 쇼핑 귀신
구독
이종건
즐거운 ADHD이고 싶다. 창의적인 ADHD와 성실한 경계선지능인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학습이 느린지만 기억나지 않아도 쉬지 않고 책을 읽는다.
구독
이채현
프리미엄 예술공간 샤뜰리에화실 대표. 현재 차의과대학 미술치료대학원 재학중. 선화술 중·고등학교, 숙명여대 졸업. 건국대학교에서 컬러테라피 및 미술심리치료 과정수료.
구독
맹라이언
미술치료대학원에서 공부하고 있으며, 42세에 아스퍼거와 ADHD 진단을 받은 2대째 아스퍼거입니다.
구독
컬러코드
컬러코드의 브런치입니다.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구독
초이
불교 공부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입니다. ‘무식한(한 권만 읽은) 놈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에서 무식한 놈을 맡고 있습니다. 잡지식과 주관과 뇌피셜이 점철된 글을 씁니다.
구독
해센스
상식(common sense)의 각도를 기울이는 생각(Hailey's sense)을 씁니다. #신경다양성 #ASD #ADHD #심리 #연애 관심있는 분들께 <3
구독
카일
서울에서 일했고, 지금은 미국에서 유학 중인 전문상담교사입니다. 심리상담과 연구를 통해 소수자의 삶을 조망합니다. 글쓰기와 피아노, 새로운 경험과 모든 예쁜 것들을 좋아합니다.
구독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