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
명
닫기
팔로워
22
명
레모몬
직장인. 인하우스 통번역사. 레모몬(Les Moment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은방울 꽃
"다시 찾은 행복"이라는 은방울 꽃의 꽃말처럼 아이들과 함께 소소한 행복을 찾아 떠나는 한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두일 Robin Lee
두일 Robin L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토끼리
크리스천 의사입니다.
팔로우
autumn dew
잘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자라고는 있는 12년차 교직원
팔로우
Firefly
작가는 나의 삶과 경험을 담은 에세이는 분명히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것입니다. 내가 겪은 도전과 성취, 그리고 인공지능 시대에 나의 정체성을 찾아보고 공유하고자 한다.
팔로우
민트별펭귄
안녕하세요. 민트별 펭귄입니다. 우리는 저마다 별의 조각을 품고 사는 존재라 합니다. 저는 제 별의 민트빛을 글에 가득 담았습니다. 글로 사람들과 공감하는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오보람
떠돌이 보부상처럼 여러 회사에서 10년간 일했습니다. 브런치엔 저의 취향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쓰며 다섯가지 삶의 보람을 찾고 있습니다. 멈추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희서
마음을 움직인 일상의 장면들, 그 끝에 닿은 생각들을 기억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고들정희
일상을 씁니다. 캘거리에 이민해서 살고 있는 세 아이의 엄마. 요리와 베이킹, 책 읽기와 글 쓰기를 좋아하는 주부. 네이버 블로그 "고들정희의 하루"에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디아나
게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주변 작은 변화들을 수집하여 에세이로 씁니다.
팔로우
코찔찔이
흥에 취해서 쓴 글
팔로우
별무리
어제보다 더 나아지고 싶은 사람
팔로우
김정철
김정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