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6
명
여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인스타그램에서 더 가까이 만나요! @summer_unofficial
구독
서현
영국인 남편과 70살 시골집을 손수 고쳐 <일현가옥>을 만들었어요. 이 때 느낀 점을 다양한 매체에 담아내고 있어요.
구독
김경리
<요가의 언어> 작가 / '금빛요가명상센터' 대표 / 동국대 명상지도자 과정 실습 강사 / 유튜브 '김요가' / 아인슈페너와 보이차, 아사나와 명상, 그림과 글을 좋아합니다.
구독
마몬도
심리학 전공자이지만 말이 많아 내 마음은 다른 말로 종종 덮는다.
구독
박정아
본질을 찾아가는 사유하는 교육자.
구독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구독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구독
백정민
최인아책방 매니저. 책이 좋아 무역업계 경력을 뒤로 하고 대뜸 책방 매니저가 되었다. 세상은 넓고 세계는 무한함에 자주 감동한다.
구독
김키미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고,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가제)를 쓰고 있습니다.
구독
팔레트
회복을 손에 쥐고 놓지 못해 글을 씁니다. 그동안 들여다보지 못했던 마음 속 색깔을 그립니다.(12월이 1주기라 무리하지않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조금 더디더라도 이해부탁드려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