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1
명
닫기
팔로잉
61
명
윤은성
윤은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성규
작가 일기
팔로우
송이
‘말하기’와 ‘살아내기’ 사이, 진심이 놓인 순간들을 기록하는 스피치 강사입니다. 말에 마음을 담아, 당신에게 닿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파드마
살아 있는 감각을 기록해요. 몸과 마음이 만나는 순간들, 존재를 따라 일렁이는 감정들을 글로 풀어 흔들림 속에서 나를 조금씩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여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인스타그램에서 더 가까이 만나요! @summer_unofficial
팔로우
서현
영국인 남편과 70살 시골집을 손수 고쳐 <일현가옥>을 만들었어요. 이 때 느낀 점을 다양한 매체에 담아내고 있어요.
팔로우
김경리
<요가의 언어> 작가 / '금빛요가명상센터' 대표 / 동국대 명상지도자 과정 실습 강사 / 유튜브 '김요가' / 아인슈페너와 보이차, 아사나와 명상, 그림과 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마몬도
심리학 전공자이지만 말이 많아 내 마음은 다른 말로 종종 덮는다.
팔로우
박정아
본질을 찾아가는 사유하는 교육자.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백정민
최인아책방 매니저. 책이 좋아 무역업계 경력을 뒤로 하고 대뜸 책방 매니저가 되었다. 세상은 넓고 세계는 무한함에 자주 감동한다.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팔레트
회복을 손에 쥐고 놓지 못해 글을 씁니다. 그동안 들여다보지 못했던 마음 속 색깔을 그립니다.(12월이 1주기라 무리하지않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조금 더디더라도 이해부탁드려요:)
팔로우
신민철
신민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진규
대화 속에서 감정 상태가 어떤지 알게 되면서 글로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마음 만으로 서로 알아가면 제일 좋지만, 다른 모습으로도 충분히 알 수 있는 경험을 알려 드릴께요
팔로우
꿀비그라피
꿀비의 감성 캘리그라피와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 : )
팔로우
고사리
.
팔로우
이동영 글쓰기
글쓰기 강사 | 이동영 작가 | 글쓰기 강의 13년 차(2026) | 기업·대학 등 1000여 회 출강 | 에세이 특강 | 홍보 글쓰기 Lhh2025@naver.com(강의·방송)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