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156
명
닫기
팔로워
7,156
명
정명현
시선의 취향에 따라 보고 느끼는 것들에 대한 단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Swan
여행, 책, 영화 읽고, 경험하고, 느낀 것을 씁니다.
팔로우
이병호
이병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날숨
날숨에 한 줄 쓰다.
팔로우
변문경
변문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무드온라이프
마음이 닿는 공간과 삶의 흔적을 기록합니다. 전시를 통해 만난 예술가의 세계와 인문학적 사유를 에세이로 풀어내며, 예술이 일상에 스며드는 순간을 이어갑니다.
팔로우
gigigam
동화를 쓰고싶어서 미술사를 공부했습니다. 한번 긋고 나면 지울 수 없는 수채화로 그림을 그리지만, 글은 끝없이 다듬습니다.
팔로우
Olivia
낙서장
팔로우
낯선 도시
낯선 도시 속 이방인을 큰 주제로 글을 씁니다. 외향인 중에 가장 내향적이고, 내향인 중에 가장 외향적입니다. 나도 나를 알 수 없지만, 글을 통해 나를 알아가볼까 합니다.
팔로우
청월
청춘예찬[靑春禮讚 ], 꽃과 같은 시절을 노래합니다. 『감정의 이름을 묻다』, 『의대에 합격하기까지』 작품을 연재 중에 있습니다.
팔로우
Serena celia
Serena celia의 브런치입니다. 과학자였었고, 지금은 의약학분야에서 전략을 짜고 계획서와 보고서, 논문을 쓰고 있습니다. 언젠가 제 책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박지아
앞으로 살날을 헤아려 보니 너무 많아, 어떻게 자신을 먹여 살려야 할지 고민하는 에세이스트... 떠도는 마음들을 모아 단어로 엮어 글을 씁니다. 출판사 북에디터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후니
후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야옹이
삶의 의미를 찾고자 글을 읽고 써봅니다.
팔로우
김미애
김미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랜드킴
랜드킴(본명:김진모)는 자기계발 및 생산성 전문가 및 리스크 관리 매니저로, 시간 관리와 경제학적 사고를 결합한 ‘시간경제학’ 개념을 연구하고있다. 현재는 '타임스퀘어' 를 집필中
팔로우
navy
nav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사랑 한나샘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사겸 지필문학 부회장 강한나입니다. 글은 우리의 마음에 감동과 교훈 그리고 치유의 힘이 있습니다. 문학을 통한 내적 성장과 치유의 경험을 해 보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