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브라제 May 11. 2018

시간과 함께 돌아온 나의 첫사랑, (안녕, 나의 소녀)

시간과 함께 돌아온 나의 첫사랑 영화 (안녕, 나의 소녀)

안녕하세요.


영화 주제로 많이 쓰이지만 질리지 않는 첫사랑 이야기, 아마도 영화 소재중 가장 대중에게 친근하고 와닿지 않나 싶습니다. 첫사랑이 이루어졌든 이루어지지 않았든 누구에게나 간직하고 싶은 추억으로 있을거예요,


대표적으로 뽑을 수 있는 첫사랑 작품이 "말 할 수 없는 비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그리고 최근작품인 "나의 소녀시대"라 생각을 합니다. 이 영화뿐만 아니라 출연한 주인공들도 어마어마한 사랑을 받았었죠,


"안녕, 나의 소녀"는 위 영화들의 뒤를 잊지 않나 싶습니다.


또, 이 네 영화 모두 대만 영화이고  "나의 소녀시대"의 여주인공으로 나왔던 송운화가 이 영화에서도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저를 포함하여 많은 분들께서 기대를 하고 계시는 중이죠,


하지만 위 세 영화들과 "안녕, 나의 소녀"가 조금 차별점이 있다면, 시간으로 하여금 조금의 판타지를 넣었다는 것인데요, 과연 판타지적 첫사랑을 어떻게 풀어냈을지 궁금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첫사랑의 설레임을 다시 느끼실 준비가 되셨나요?




[간략 줄거리] : 일어나보니 나는 고등학생이 되어 있었다. 그리고 시간과 함께 돌아온 나의 첫사랑, 

과연 첫사랑과 이루어 질 수 있을까?




"안녕, 나의 소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주소를 들어가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16628

매거진의 이전글 50년의 시간을 뛰어넘은 만남, 영화(원더스트럭)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