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브라제 May 16. 2018

우리집 마당에 시체가...? 소설 (마당이 있는 집)

 소설 마당이 있는집

안녕하세요.


그동안 출간예정인 책들을 소개를 해드렸다면, 이번에는 출간 된 소설을 나누어 드리고자 합니다.

하지만 지금 나누어 드릴 책이 출간된 책이더라도 기존에 제가 여러분들께 보여드렸던 방식과 같이 제가 읽어보지않고 간략한 줄거리만을 참고하여 예고편 처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외국 영화나 소설을 여러분들과 함께하였지만 오늘은 제 게시글 최초로 한국 작품을 소개를 드리네요.


처음에 이 책을 선정을 한 이유가 간략한 줄거리 만을 보았을때는 일본 소설인줄 알았는데,

한국 미스터리 소설 이었습니다, 일본이 스릴러나 미스터리 장르에 막강한 면이 있어서 저도 모르게 일본소설 일거야, 라는 생각을 하였나 봅니다.


'마당이 있는 집'은 많은 독자분들께서 호평을 하신 소설입니다.

더군다나 이 책을 쓰신 김진영 작가님의 데뷔작이라는 사실...! 


혹시 그동안 한국보다 외국의 미스터리의 빠져계셨다면 한국형 미스터리로 바꾸어 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스릴러, 미스터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런 여러분들께 '마당의 있는 집'을 추천드립니다. 


4컷만화라는 한정적에 인해서 줄거리를 모두 담을 수 없었지만, '마당이 있는 집'은 각각 정반대인 가정환경을 가지고 있는 상은과 주란의 이야기가 교차가 되면서 진행이 됩니다.


(제가 만든 만화 예고편에는 마당에서  사건이 일어난 '주란'의 집을 중점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럼 어디한번 소설을 맛보아 볼까요?


[간략 줄거리] : 모두가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집 그곳이 바로 주란의 집이다.

새로운 집에 집들이를 하던 어느날, 마당에서 썩은내가나 파보니 구더기가 나온다.

남편은 괜찮다 하지만 점점 이상한 행동을 하는데...



"마당이 있는집"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주소를 들어가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ttp://book.daum.net/detail/book.do?bookid=KOR9788954651059

매거진의 이전글 시간과 함께 돌아온 나의 첫사랑, (안녕, 나의 소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