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3
명
닫기
팔로워
273
명
뚜둥
눈물도 체력이고 감정에도 잔고가 있음을 깨닫고, 바닥난 마음을 다시 채우려 글을 씁니다. 감정 파산에 이른 나를 다시 세우는 기록. <자기회복 선언문> 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지원
김지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Nyx
가볍게, 돌아보는 - 곳.
팔로우
방구석도인
뒤늦게 ADHD와 조울증, 사회불안장애를 발견하고 환자로서 인생의 2막을 새롭게 시작한 40대 소녀입니다. 고독하지만 아름다운 삶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일딴해
일단 글쓰기로 시작하기로 한, ‘일딴해(일단 해!)‘의 줄 공책. 일과는 다른 해를 보기 바라며, ’일딴해‘를 바라보는 중이기도 해요.
팔로우
일상마케터
일상, 관계, 성장, 일, 마케팅에 대해 고찰하고 글로 남기는 일상마케터
팔로우
MSreading
글을 읽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걸 좋아하는 MS입니다
팔로우
차민섭
차민섭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윤정
김윤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쏘피
전통과 현재, 그리고 미래의 한식을 이야기합니다.음식을 전공하며 느낀 경험을 바탕으로, 한식의 맛과 문화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minimanymuch
미니매니머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텔라
스텔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극적인숙
진지함이 재미로, 부담스럽지 않게 여유를 가지며 때로는 급하지 않게 ■인스타그램 @essu_loveballet ■유튜브 <춤추는 백곰 이쑤> @essu_loveballet
팔로우
프리나
눈 떠보니 30살. 아직도 방황 중. 나도 나를 모르는 하루 하루.
팔로우
땡자랑
세상을 지도로 읽고 장소를 기록하는 여행 작가 땡자랑입니다. 골목길의 익숙함과 멀리 보이는 풍경이 궁금하여 훌쩍 떠난 장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남순
이남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복퀸
궁금한 것, 하고 싶은 것이 많은 4남매 엄마의 롤러코스터 육아 성장 이야기.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으며, 집도 육아 체험 현장! 상상 그 이상, 감정의 소용돌이 속으로!
팔로우
노란잠수함
노란잠수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물
정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레이스 강
캐나다 밴쿠버에 살면서 어쩌면 영원한 이방인일지도 모르는 삶의 일기처럼 세계의 곳곳을 떠 돌았던 이야기를 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