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
명
닫기
팔로워
24
명
Bridge
피아노와 음악으로 아이들과 마음을 이어 온 교육자입니다. 필리핀, 미얀마, 페루 봉사와 국제 학교와 개인 레슨을 통해 15개국 아이들과 나눈 경험을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Isa
Is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감주
극소시민의 삶을 씁니다
팔로우
정서현
정서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소공
나눔과 소통, 공감을 전하는 나소공입니다. 빛과 어둠이 어울려 하루가 되듯 기쁨과 슬픔을 엮어 문장으로 만드는 작업! 삶이 글이 되는 순간을 즐기는 작가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아프리카 미스터록
아프리카를 탐구하고, WaSH(식수보건위생)을 공부합니다. 또다른 세상으로부터 얻은 배움을 나누며, 어제보다 더 나은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콜라주 휴먼
덕지덕지 나뭇잎, 그리고 어리선가 주워온 듯한 유리병, 컵. 예술작품이 맞을까요? 알아맞혀 보세요.
팔로우
이츠하크
'그가 웃다' 아브라함과 사라에게 약속의 자녀 <이삭>을 주시며 '웃게' 하신 하나님을 믿습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김수진
김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혜정
김혜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알로
alo는 벵골어로 빛이라는 뜻이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Dukebenjamin
사랑이 인도주의 및 자선 단체를 이끌게 하십시오.
팔로우
로드매니저Y
어쩌다 아들셋의 쌍둥이 엄마이자 야구선수를 꿈꾸는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문 글지기
‘영원한 현역’을 향하여 도전하는 신중년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재취업 활동의 경험을 공유하면서, 서로 위로하고 희망과 용기를 얻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