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
명
닫기
팔로워
16
명
성민
독서는 제게 영감을 줍니다. 이야기는 제게 활력을 줍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이막내작가
딸 둘인 집의 둘째여서 막내입니다. 주민등록상에 올려진 내 이름 석 자를 놔두고, 유난히 날 그렇게 부르던 한 사람. 아빠가 불러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이름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에밀리H
나름 슬퍼할 줄도 알고 나름 웃길 줄도 아는 그런 글쟁이
팔로우
Bang Juha
문학을 즐겨 읽는 직장인, 그리고 예비 에세이스트.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는 대신 믿고 견디면 기쁨의 날이 온다던 푸시킨의 시처럼, 살아갑니다.
팔로우
여의도 오빠
IT와 투자의 신박한 만남!! IT, 경제, 주식, 부동산 등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즐거운 투자를 합니다. Youtube '여의도 오빠'를 구독해주세요^^
팔로우
써머
책과 함께 일해온 15년차 직장인. 10년차 러너, 5년차 골퍼이자 요기니였던 날들이 무색하게도 듣도보도 못한 병명으로 갑작스레 수술을 받고 휴직중입니다!
팔로우
느림보 마케터
직업에 최적화되어 새로운 것을 좋아하지만, 또 금방 질립니다. 죽을 때까지 새로운 것을 찾아헤매일 거 같습니다.
팔로우
웅므
필리핀, 중국, 미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평범한 한국남자가 전해주는 해외생활 이야기.
팔로우
개굴작가
회사생활 10년차 마케터. 냄비 안 개구리의 무지개 연못 찾기.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