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연애소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자까 Oct 13. 2015

인형의 기사

큰길을 지난다.
왼쪽으로 돌면 구멍가게가 있을꺼야?
정말 있다.
계속 걸어간다.
그녀의 발은 이미 자신의 의지로 움직이는것 같지 않다
오른쪽 돌담길을 따라가고 있다
돌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고 따뜻한 손길로 만지며
가을 햇살이 따뜻하다

돌담길 끝나는 그 곳에 작은 집이 있다.
삐그덕

"저기요?"
키가 큰 건장한 남자의 뒷모습이 보인다. 그가 뒤를 돌아
그녀를 바라본다
"오셨군요.."
놀란 그녀가 천천히 입을 열었다.
"죄송해요..전 그녀의 딸입니다"
"아..시간의 띠가 많이 엉켰나보네요...그럼 그녀는?"
"얼마전 다시 그곳으로 가셨습니다"
자신이 무슨말을 하는지도 잘 설명이 되지 않지만
그냥 흘러나오는데로 이야기를 이어간다

"엄마..엄마..인형나라 공주 이야기 또 해줘"
엄마는 나에게 잠들기 전 인형나라 공주와 공주의 기사 이야기를 자주 해주었다.
나는 그 이야기를 듣다 잠이 들었고, 가끔 꿈속에서 기사 벤을 만나기도 했다. 이야기가 끝날 때 쯤 항상 엄마의 눈 행복하지만 슬퍼보이기도 한 알수 없는 눈빛이였다.


"뭐해?"
멍하니 책상에 앉아 컴퓨터 모니터를 쳐다보고 있는 나에게
그가 다가와  와인  한잔을 건낸다

". .. . . .. ........"
"이번에 뭐냐?"
"인형의 기사..인형나라의 공주와 기사가 사랑을 했지끝내 그들은 함께 하지 못해....함께 하고 싶었던 그 둘은 시간의 약을 먹고 인형나라에서 탈출을 하지만..시간의 약은 그 둘을 다른시간을 보내..그래서 공주의 딸과 기사가 만나게 되고 둘이 사랑을 한다..정도?"
"좀..각색이 됐구나."
" 쳇 또 까였어.."
".....   ..... ...  마셔라"


나는  와인을 소주 마시듯 한입에 털어넣는다

그는 나를 보고 웃는다...


"그리워?"

"아니..그 공주는..이야기속 공주처럼 지고지순한 공주가 아니였잖아..날라리 공주..ㅋㅋ 여기가 더 좋아"

"그래.."





매거진의 이전글 로맨틱 시티 19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