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혜훈 Oct 02. 2023

혼자가 아니었다고

홀로 지낼 수 없어

침묵 속에 그 사람을 붙잡았다

붙잡고 대화하자해도

그 사람은 늘 말이 없

어둠 속에 홀로

나 혼자 서있는 것처럼

늘 혼자가 아니라고

고백한 

의 발자국을 따라가도

알 길이 없었다

한 참을 걸어가면

뒤늦게 나와 함께했음

일깨우던  사람

나는 

혼자가 아니었다고

말해주는  사람



매거진의 이전글 좋아한다고 말하면 싫어할까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