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S Lea
본질체들이 기억을 잃은 채 다시 태어나, 스스로 선택한 운명에 도전하는 행성 에데리안. 빛과 어둠, 반복되는 환생 속에서 진짜 자신을 찾으려는 이들의 모험이 시작된다.
팔로우
디멘
탐미주의적 주지주의 | 수학, 철학, 글쓰기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Anna Lee
나와 만나고 싶어서, 소중한 순간들을 붙잡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꽃보다 예쁜 여자
꽃보다 예쁜 여자가 되고 싶어 꽃을 만드는 공예가입니다. 물론, 외면이 아닌 내면입니다.
팔로우
Peeping
안녕하세요. 일상을 담는 Peeping입니다. 짧은 단편 소설과 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사소하게 지나칠 수 있는 일상에서의 소재들을 기억하고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베레카 권
사소한 것이 내 삶을 지탱해주는 소중한 것임을 기억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삼삼
어떻게 먹고 살아야하나 고민하는 프리랜서 디자이너
팔로우
석양정
서둘러 잊혀져"가는 순간에 대한 아주 느린 기록_ 에세이 <여행을 쓰다>
팔로우
홍지수
공예를 눈과 마음 그리고 글로 들여다 보고 애정하는 자. 공감도(Gonggamdo, 工感圖) 대표/ 미술평론가/ 전시기획자/ 미술학박사 '홍지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몽
미술관 학예업에 종사한 지 7년차, 현재는 런던 소재 국립미술관의 큐레토리얼 팀에서 일하며 예술을 사랑하고 공부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팔로우
논이
망막에 오래도록 담겨질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지구에서 떠돌다 현재 호주에 머무는 집시 화가이자 이 우주를 여행하는 나그네입니다.
팔로우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월곡재단은 주얼리가 우리의 세상을 보다 즐겁고, 건강하고, 의미있게 한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하우
읽고 쓰기를 사랑합니다. 꾸준히 쓰는 삶을 살아가다 마음이 머무는 곳에 대한 기대에 설렙니다.
팔로우
X세기소년
공상 좋아하는 직장인
팔로우
제트
세상에 관심이 많은 디자이너입니다. 심미적이고 가치 있는 것들을 만드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영환
솜뭉치처럼 작은 강아지를 키우며 세상을 향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양수
브랜드 마케터. 대표 저서로는 [AI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가 있고, [EBS 비즈니스 리뷰]에서 방송을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에디터 솜
좋아하는 게 많은 다능인 에디터. 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Bora Yoo
자신을 바라보고, 발견하고, 돌보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자아발견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보라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