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sha Feb 09. 2018

마카오 야경 즐기기, 스카이 21 루프트 탑 바

오자매의 마카오 여행기

스카이 21 - 마카오의 빛나는 밤을 즐기다

                                                                                                      

여행 가시면 밤에 보통 무얼 하시나요? 전 클럽은 부담스럽고 술은 잘 못 마시고 해서 간단하게 칵테일 한잔하며 여행지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이번 마카오 여행에서는 AIA 빌딩에 있는 스카이 21의 스카이라운지 바에 다녀왔어요.

AIA 빌딩은 마카오 반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C.O.D 셔틀버스 정류장인 신트라 호텔과 가까워요. 신트라 호텔 옆에 있는 엠퍼러 호텔로 갑니다. 엠퍼러 호텔 맞은편에 AIA Tower가 있어요. 

스카이21은 AIA 빌딩 21층에 있어요. 21층은 레스토랑입니다. 한 층 더 올라가면 Live Music과 Guest DJ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와 루프트 탑 BAR 가 있어요. 저는 탁 트인 루프트 탑으로 나왔어요.

와우~마카오 타워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마카오 타워가 잘 보이는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불빛에 반짝이는 마카오 타워, 휘황찬란한 네온사인의 카지노와 호텔이 멋집니다.

간단하게 맥주 한 잔과 칵테일 한 잔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와 함께 맛있게 홀짝홀짝. 

마카오 타워를 바라보며 마시는 칵테일 한 잔은 꿀맛, 분위기는 덤. 야경에 취해 기분이 업업! 되네요.


 여행의 밤이 깊어갑니다. 보석처럼 흩뿌려진 조명이 더 반짝반짝 빛나는 거 같아요.


쿠냐거리 마카오 크리에이션에서 산 소다 팬더

좀 이른 시간에 갔더니 Happy hour 할인을 해 주더라고요. 저렴하게 멋진 야경을 감상해서 더 좋았어요.


AIA 타워에는 스카이21 말고 D.D.2라는 핫한 클럽도 있다고 하네요. 마카오에서의 밤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분은 꼭 방문해 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D

매거진의 이전글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 로드스토우스 베이커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