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하얀
[오늘도 시골유학 중입니다] [야! 너도 곤충 키울수 있어]등 아이들과의 기록을 남기는 엄마 이야기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아라
어쩌다 결혼, 어쩌다 엄마. 여성과 아이들을 사랑하고, 교육과 돌봄의 공동체와 함께 성장합니다. 사람, 책, 경험, 가르치지 않는 교육에서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하이리
❮독특한 아이의 세계❯ 작가, 느리거나 예민하거나 독특하거나 아이를 이해하기 위해 읽고 느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애많은김자까
30년차 라디오 시사프로그램 방송작가. 2녀3남 5남매의 워킹맘이며 강하고 까칠한 엄마입니다. 천주신자지만, 명리학 공부 28개월차 명린이, 오래된 연필과 주얼리를 수집합니다
팔로우
벨에포크
나의 결함에서 당신의 상처를 발견했으면, 나의 솔직함으로 당신이 치부라고 생각했던 것이 별것이 아니어졌으면, 나의 허세를 당신의 더 큰 허세로 이겨먹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오후 네시
오후 4시, 은행문이 닫혀야 진짜 하루가 시작됩니다. 12년차 은행원의 찐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세영
아이를 키우며 진짜 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이를 통해 나도 모르던 나를 발견하는 기쁨과 놀라움보다는 낯설음을 느낍니다. 그래서 나를 더 알아가고 보듬어주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생계형변호사
어영부영 12년째 변호사 노릇하며 삽니다. 원활한 생계 유지가 인생 제1목표이자 제1관심사죠. 먹고 사는 것도 그렇고 세상 참 내 맘 같지 않아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