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오늘두들
몽글몽글해지는 따뜻한 순간을 그려요 :) illustrator. 오늘도도
팔로우
강나루
희귀 난치 질환 위에 더한 희귀 난치 질환 선고와 투병... 이일에 얽힌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정
녹록지 않은 삶 속에도 자그마한 희망 한 움큼쯤 숨어있다고 믿는 사람. 그 신조를 글 짓는 행위로 지켜나가고 있다. 종종 필름 사진을 곁들인다.
팔로우
Leading Lady
두 아이의 엄마이자 직장인. 대기업 퇴사 후 문화예술을 기획하고 예술가를 지원하는 일을 한다. 예술이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소비되게 하는 것에 열정을 느낀다.
팔로우
빗소리
선한 영향력을 꿈꾸는 에세이스트. 삶 속에 숨겨진 믿음의 조각을 찾고, 이를 에세이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오는정 가는정 갓은정
국내외 시장 트렌드/브랜드&상품 분석/해외영업/비즈니스 영어/영화리뷰를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편집하는 사람 Catpower
출판사 편집자로 15년간 일해오다 합정동에 오래된 집을 고쳐 작은 게스트하우스를 열었다. 꿈꾸던 ‘시간이 아주 많은 어른’이 되어 일상의 여백을 독서와 여행으로 채우고 있다.
팔로우
visual thinker
독서 이야기
팔로우
재희
의미있고 행복한 삶을 위한 여정과 영감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정하
낯선 곳에서 익숙한 행위를 할 때 행복을 느낍니다. 척하지 않는 글을 쓰고, 남과 나를 비교하지 않으며, 내 삶을 온전히 사랑하는 삶을 사는 게 꿈!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데일리
데일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우아한 가난뱅이
교사로 20년, 더 이상 일하지 않습니다. 2020년 40대 후반 부부 같이 은퇴했습니다. 고양이를 껴안고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는, 돈 안되는 일을 설렁설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동운 Don Ko
미국에 삽니다. 커피 한 잔 마시며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잠시 머물고 추억하며 즐거우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Noel Shim
“My friends call me Noel” │Graphic Designer │Illustrator
팔로우
재원
씁쓸한 다큐를 만들고 다정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고호
자아와 타인으로부터의 자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