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 Violet Apr 06. 2020

지금에 있게 해 준 그대

큰 짐 진 그대의 뒷모습에 감사합니다.

나를 지금에 이르게 해 준 그대.


나는 그대를 졸업을 앞두고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도 그대의 따뜻한 성품에 

많은 도움을 받았지만

우리가 함께이고 난 뒤로 그대는 

나의 길을 진지하게 함께 고민해 주었습니다. 


그대의 조언과 조력으로

나는 인생에서 큰 도약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길을 내게 보여주었고

가능성을 열어주었으며

함께 그 길을 가자 이끌어주었습니다.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에

그대가 내 앞에 서 주어

그 힘들고 어려운 길 위에 밝혀진 빛을 보며 

따라 걸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대가 없어진 내 미래에도 

그대의 영향이 가득할 것을 압니다. 


또한 그래서 나는 

커다란 무게를 지었던 그대가

나 이상으로 찬란한 미래를 갖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침을 여는 인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