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도날드곽
정.답.없.는 시대에 소박하지만 통찰이 담긴 따뜻한 글을 쓰고있음. 곽PD,곽팀장, 곽국장, 곽사업부장으로 불렸고, 곽작가. 곽크리에이터로 살고싶음.
팔로우
Mr cherry
감성가득 아저씨의 소소한 작은 이야기들.
팔로우
감성기복이
시시콜콜한 이야기들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굴러가는하루
건강하게 행복하고 싶은 30대 백수입니다. 인생이 늘 쉽지는 않기에 의도적으로 좋은 것들을 많이 생각하고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융원
노르웨이에서 패션박사 (안)되기!
팔로우
위혜정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영어 교육가입니다. 삶의 여러 역할들과 함께 딸려오는 사유와 느낌에 대한 글을 짓고 있습니다. 어느덧 14권의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Lagom
꾸준함에서 '살아갈 힘'을 얻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mhni
영화, 게임, 소설 등 대중문화 콘텐츠를 기독교적 시각으로 리뷰하는 브런치입니다. 콘텐츠 산업을 지원, 육성하며 느낀 점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냉수 한 그릇
기독교 서적 <냉수 한 그릇: 누구도 시원하게 답해 주지 못한 질문에 답하다>의 저자이며, 경제적 자립을 위해 뒤늦게 경제 공부에 매진하는 목사입니다.
팔로우
아웃사이드 더 시티
탈종교한 신천지 국제부 헌터와 몰몬교 7세 탈퇴자가 종교(신천지, 몰몬교, 신사도, 기독교, 이슬람, 무신론)에 대한 고찰과 해외 생활 경험을 씁니다.
팔로우
Alice in Belgium
유럽에서 근무하는중인 외교관이자 유치원생 딸아이를 키우는 워킹맘. 뒤늦게 아이를 데리고 하는 해외 육아의 새로운 세상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홍승주
병듦과 늙어감에 대하여
팔로우
레일라
이과와 문과, 그 중간쯤에서 일하는 마케터. 낮에는 독일 바이오텍 회사에서 컨텐츠 마케터로, 밤에는 영어선생님, 컨설턴트, 1인기업 대표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기식
국제기구에서 20년 근무한 경험을 살려 국제기구에 응모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 이력서 작성에서 부터 인터뷰까지 핵심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팔로우
임상우
20년간 외교관으로 살아오다가 스위스에 가서 2년간 주부로 변신, 두 아들을 키운 아빠이고, 지금은 주마다가스카르 대사로 있습니다. 인세수입은 마다가스카르 어린이를 위해 기부해요
팔로우
오태규
오태규의 브런치입니다. 한겨레신문에서 도쿄특파원과 논설위원실장 지냄. 관훈클럽 총무, 위안부 합의 검토TF 위원장, 오사카총영사를 역임. 1인 독립 저널리스트. 외교 평론가.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어린
어린(语邻/ 이야기-어, 이웃-린) 이야기로 이웃이 됩니다. 그냥 그 곳에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