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Paul
영상전공으로 시작했지만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 여러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여정이 어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Yina 이나
네덜란드에 살고 있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경험을 통해 삶을 다채롭게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Vivi Shin
바닥부터 시작한 UI/UX 디자인으로 호주 시드니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이 영감이 되는 것이 행복입니다.
팔로우
지밍리
고양이 너무 귀여워
팔로우
유플리트
Inspired By Essence!! 디지털 에이전시 유플리트입니다. 금융을 포함한 다양한 IT 업계의 소식 및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팔로우
인디 메이커
다낭에 살고 있는 개발자 입니다. 여행 가고 싶어요.
팔로우
윰기자
IT, 경제, 웹3, 여행, 브랜딩 이것저것에 관심 많습니다. 최근엔 웹3에 빠져있습니다. 뉴미디어에서 IT기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insylvia
내 안의 틀이 견고한 나에게 허락한 유희로 가득한 삶... Homo Ludens
팔로우
짱작가
세아이의 아빠, 10년차 IT 개발자, 주린이를 탈출하기위해 매일 경제신문을 보고 경제공부를 하는 책읽는 개발자 모노리스 입니다.
팔로우
타짜봉선생
여의도 판에서 글로벌 주식 투자로 기관투자자들 사이에 유명한 적도 있었습니다. 어쩌다 보니 글도 쓰고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투자는 평생 재미있는 일일 것이라 기대합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커리어가 꼬인 스타트업 기획자
스타트업에서 시작한 어느 10년 차 기획자. 나만의 업을 쌓아보려고 노력했지만 눈물겨운 이연속 폐업. 노력이 부족했나. 아이템이 별로였나. 내 도전의 결과 커리어가 꼬인 거 같아.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