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70
명
닫기
팔로워
470
명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경은
이경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광성
정광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60에 다가서며, '중년'이라는 단어에 익숙해진 아저씨입니다. 따로 또같이 인생 정오 이후를 능동적으로 즐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신자
이신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뱅대리
'생각을 행동으로 상상을 현실로' 은행을 퇴사하고 삶의 의미와 행복을 찿아 떠난 인생 수업. 직장인 뱅대리의 이야기와 철학이 담긴 자전적 에세이 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곰살
"일상의 재발견, 60초의 환기" "일상의 재발견"이라는 표현으로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 일상이 가진 소중한 가치를 전달합니다.매일 쓰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생지마
경험하고 읽은 것들을 공유합니다. 솔직한 마음을 담아서.
팔로우
일로
글쓰고 그림 그리는 중년 백수
팔로우
스텔라정
철학과 번역을 공부하고 현재는 해외에서 육아에 전념 중인 엄마입니다. 먼저 나 자신에게 들려주기 위해 글을 쓰고 있어요. 사소한 일상에서 건져올린 진심의 문장들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르치아
정책자금과 기업 컨설팅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주)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원의 대표로 일했습니다. 이후, 삶의 방향을 전환하여 제주로 이주했고, 더세인트를 기획 설립중 입니다
팔로우
초록지니
보통의 삶을 원하는 내게 매 순간의 선택은 평탄했고, 20살부터 독립을 한 나는 그렇게 홀로서기를 했다. 그런데 초로기 치매 엄마가 나타났다.
팔로우
최진영
수학강사가 천직, but 내 안에 하고싶은 일이 계속 생겨나 멈출 수 없는 꿈쟁이
팔로우
ㅅㅎ
ㅅㅎ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eyoung Kwon
Seyoung Kw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페트라
글을 쓰면서 행복을 다집니다. 많은 경험은 아니지만 삶을 녹여 '일상 에세이'를 씁니다. 브런치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자 합니다. 스칸달룸은 걸림돌이지만 페트라는 디딤돌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동훈
이동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eungjin
seungj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