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신미 Jan 13. 2018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 지금 이대로의 나를 사랑하주세요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부족한 '나'라고 해도
내가 나를 사랑해주세요.

이 세상 살면서
이렇게 열심히 분투하는 내가
때때로 가엽지 않은가요?

친구는 위로해주면서
나 자신에게는
왜 그렇게 함부로 대하는지.

내 가슴을 토닥이면서
스스로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치여 상처받았던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남들 보기엔 좀 부족해 보일 수 있어도
나는 지금 이대로의 나를
많이 아끼고 사랑합니다."
 
- 좋은글 중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역경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