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박공원
자주 흔들리는 사람
팔로우
글짓고 밥짓는 백웅재
작가, 요리사, 여행자, Initiator @ Alteractive 강릉에서 토종쌀과 한주와 더불어 동해안다이닝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여행을 떠납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램프
봄밤의 설렘과 희망이 교차하는 램프의 브런치입니다. 경력단절을 딛고, 재취업에 성공했으며, 주경야독으로 대학원을 마치고, 개인 브랜드의 성장을 돕습니다.
팔로우
WLE ATC
미국 선수트레이너 이원재 traininglab@kakao.com 의 공식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주형
한 때 몽골 사막에 숲을 조성하는 학생의 이야기를 썼었습니다. 이젠 지구 기후 위기 극복에 앞장서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씁니다. 학생들의 생각은 그대로가 시가 되고 숲이 됩니다.
팔로우
김윤기
하나님과의 추억 일기, 저의 순간과 하루 하루를 적습니다.
팔로우
강영실
강영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은향
중등 교사로 직장 생활의 애환과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담으려 합니다. 따뜻한 글을 통해 위로를 전하고 상처입은 영혼을 살리며 하나님께 영광된 삶을 소망합니다.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전하민
그때그때 관심이 가는 걸 합니다. 어설프더라도 직접 해보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lamong jip
나를 찾아가는 시간 여행 _몽환적인 색감으로 표현해요_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life barista
속수무책을 씁니다.
팔로우
이제나
미디어문화연구 박사과정생. 언론학과 서양사를 공부했고 미술에세이를 출간함. 미술, 역사, 일상의 생각과 감정이 혼재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