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7
명
닫기
팔로잉
67
명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명문식
저서로는 『작은 만남 긴 여운』, 『그곳에 머물던 날에』, 『동행하며 생각하며』 등이 있다.
팔로우
아이시레인
사십춘기, 아들맘, IT/AI분야에서 일해요
팔로우
조G
재밌는 작업, 환영합니다.
팔로우
원영대
글을 통해 삶과 행복의 답을 찾는 직장인.
팔로우
생명다양성재단
예술과 과학, 생태와 환경이 공존하는 이야기, 생명다양성재단 브런치 입니다 :-)
팔로우
우 재
미국 오하이오주에 살며 오감을 통해 경험하는 외부 세계와 마음을 통해 자각하는 내면의 깨달음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시나페홀로
시나페홀로, 조종일의 브런치입니다. 인문,철학을 좋아하며 어떻게 신학과 연결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며 글쓰고 가르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민승
실리콘밸리에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기자김연지
AI로 삶을 레시피하다" : 기술(AI)과 정보를 나다운 삶(자기계발/업무)에 착착 붙는 요리해드립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김선지
먼길 돌아, 뒤늦게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 글을 쓸 수 있어 행복합니다.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
영주
꿈을 꾸며 꿈을 보고 한 여성으로서의 꿈을 이뤄가는 삶... 꿈심리작업, 강연,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작가 S
IT직장인. 뒹굴뒹굴하면서도, 이직, 유학, 자기계발...끊임없이 새로운걸 도전하게 되는 귀차니스트. 세상에 저와 같은 사람이 많으리라 생각하며 고민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아인잠
아인잠은 독일어로 외롭다는 뜻으로 '고독','자기 자신과 하나되는 사람'이라는 의미가 들어있다. 자기안에서 평온해지는 사람. 외로움과 일상의 감정들을 글로 표현하는 아인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