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6
명
닫기
팔로워
426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라라 올리브
라라 올리브 브런치입니다. 도시와 농촌의 삶을 공존하는 아름다움으로 연재하려 합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시인 손락천
그리움으로 시와 그 곁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예반장
듣고 보고 읽고 정리하고, 가끔 씁니다.
팔로우
하안
20대 직장인 불안한 청춘의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불안함이 발목잡을 때 함께 나아갈 사람들과 여행 떠나렵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박민정
박민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ARRIVO
커리어를 서사로 바꾸는 도구, NARRIVO. 우리는 단순한 이력서가 아닌, 경험을 선명하게 보여주려 노력합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커리어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팔로우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닥터플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닥터플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림
장르 소설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디자이너, 타로카드-화묘화투 제작자. 고양이와 보석, 아름다운 것들에 홀립니다. 가족이 최고!
팔로우
AICodeLab Tony
20년 경력의 마케터이자 프로그래머. 이제는 AI로 일 잘하는 솔로프리너를 꿈꿉니다. 자동화, 콘텐츠, 그리고 인사이트를 통해 다시 시작하는 인생 2막.
팔로우
정용갑
분홍색 수국의 꽃말은 진심어린 사랑입니다. 분홍색 수국의 꽃잎을 자세히 살펴보면 심장과 닮았기 때문입니다.
팔로우
conair
김익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세상에 가장 힘이 센 사람은 책을 많이 읽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씩 떠오르는 생각을 정리해 수필을 쓰고 있습니다. 여행과 음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노석
고생에 고생을 거듭하며 용솟음치는 정열로, 불꽃처럼 활활 타오르는 생명으로 엮은 글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팔로우
독립사회복지사
사회복지사이자 퍼실리테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번아웃과 무기력으로 힘들어하고,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는 분들께 작게나마 위로가 되는 글이기 바랍니다.
팔로우
권태윤
7년간의 월간지, 주간지 기자를 지냈고, 약 25년간 국회 보좌관으로 일했습니다. 살아오면서 보고, 듣고, 느낀 이야기들로 여러분과 만나려 합니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