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하루 사이다
여자, 엄마, 작가의 공간입니다. 두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 그밖에 아무거나 씁니다!
팔로우
코끼리 날개달기
좋은 사람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도토리
삶의 변곡점마다 답을 책에서 찾고 글을 쓰며 우리 엄마는 울트라레어 엄마라고 말하는 16살 남자 지구인과 함께 살아가는 교사였다가 어쩌다 지금은 장학사입니다.
팔로우
무네
무네의 브런치입니다. 재미있는 그림과 아름다운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제주도에서 작은 잡화점을 하며 생겼던 일들을 그려 보아요
팔로우
마음상담사 Uni
나와 우리의 따듯한 숲, '아라차림', 당신 곁의 따듯한 상담사, Uni에요. <화내는 엄마에게>, <마인드 제로>, <사춘기살롱>작가, 버츄프로젝트, MBTI 강사예요~~
팔로우
에라이세이
"Editorial Director" 글을 쓰기도, 그리기도 합니다. 빛글로다, 에라이(Ly), 그리고 임영재. (Since 2015.09.07.)
팔로우
장승재
말과 글을 다루는 직장인이자 작가, 강사이다. 2021년 7월부터 브런치 본격적으로 시작이요. 강의 및 출판제안 편하게 주세요.
팔로우
솔앤유 전자책 독립출판사
제주도에서 솔앤유 전자책 독립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자책을 만들어보장 온라인 워크숍을 통해서 함께 글을 쓰고, 전자책 독립 출판을 하고 있어요.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치킨모임 배진호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마케팅, 스타트업 등등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치킨모임 운영자. 13년차 개발자 이며, 자바를 주언어로 react, react-native로 개발합니다.
팔로우
난 파프리카
기자로서 살아오다 아이를 키우며 엄마로서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지현
유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리수리독서리
책으로 세계를 넓히고 글로 세계를 정돈합니다. 독서에서 건진 생각을 일상 언어로 번역하고, 오래 읽히는 문장을 지향합니다. 감상에 머물지 않고 삶에 닿는 문장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스티브 고
할많하않 영린이를 위한 바블링(Babbling) 영어
팔로우
이주현
시인. 출간작가. 시와 동화를 씁니다. 세상의 모든 '사랑'을 담아 글을 짓고, 영상을 엮고, 이야기를 건넵니다.
팔로우
햇살나무
기획하고 글을 씁니다. 두 아이를 키우며 일을 하다 보면 멘탈이 흔들릴 때가 많지만, 쓰고 나면 멘탈이 다시 돌아옵니다. 그래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브래드
브래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