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데이비스
카카오톡: korea5890
팔로우
서수지
서수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이윤
오늘을 사랑하고 사는 사람입니다. 오늘의 기억을 짧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안세영
글쓰기로 성장하는 삶을 추구합니다. / 모임과 프로젝트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삶을 이끌고 실천합니다. / 캐미글쓰기와 마음성장 프로젝트, 인라이트코칭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영록 변종의 늑대 진격의 늑대 작가
김영록 작가 베스트셀러 '변종의늑대', '진격의늑대'저자 넥스트챌린지재단 설립자 www.ncf.or.kr
팔로우
요카
재일 교포 3세, 한국에 시집와 살고 있다.일상을 생생한 에피소드로 풀어낸, 가볍고 경쾌한 에세이!
팔로우
김보리
그리운 것이 많아 씁니다.
팔로우
간지누기
10년 째 법원에서 공직생활을 힘겹게 이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늘 안전한 바다에서 유영하다가 이제는 슬슬 더 깊고 파란 바다로 나가기 위해 도전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송다윤 Dayoon Song
송다윤 Dayoon S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디안
보이는 것을 디자인하다 보이지 않는 것을 배운 경험으로, 관점과 인생을 디자인합니다. 급변하는 세상에 중심잡고 살아가는 마음 여행자, 남과 다른 부자로 살아가는 영감을 나눕니다.
팔로우
준앤세이지
준과 세이지의 영화 일기 | "왓차"로 보고 "브런치"로 적습니다. @copyright_준앤세이지
팔로우
글 쓰는 아나운서 현디
1. SBS 라디오 <이현경의 뮤직토피아> 피디 겸 디제이 2. SBS 낭독팟캐스트 <당신의 서재> 피디 겸 낭독 3. SBS 라디오캠페인 <우리말 지킴이> 진행자 4. 피겨캐스터
팔로우
임은성
임은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geun Chung
Migeun Ch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명희
김명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ond im fluss
사랑을 하고 이별하는 평범하지만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애틋함 그리움 기다림에 대해 솔직하게 담아 보았습니다. 제글이 위로와 작은 휴식의 공간이 되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연주
어느날 문득 배우가 된 여자. 고액납세자를 꿈꾸는 뜻밖의 야심가.
팔로우
유재성
유재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공선생
음악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등단한지 꽤 됐지만, 참 '글 안쓰는 에세이스트'였습니다. 가끔 음악, 반려동물 등에 관한 생각을 남기려고 합니다.
팔로우